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BEST5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고 있나요? 아래에 다양한 기능과 활용성을 갖춘 5개의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정리했습니다. 믿을만한 동영상 편집 Tool 이므로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사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1. 파워디렉터

 

파워디렉터는 크리에이터가 영상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수준 높은 동영상 편집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모든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파워디렉터를 아래에서 바로 사용해 보세요.

 

▼ 파워디렉터 바로 사용해보기 ▼

파워디렉터

 

 

2. VSDC 비디오 에디터

 

VSDC 비디오 에디터는 동영상과 기타 시각효과 필터 등 다양한 도구들을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타임라인을 바꿀 수 있는 필터를 제공하며 세피아톤과 오버레이는 물론 전환 효과, 특수 FX 효과 등도 구현 가능하도록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VSDC 비디오 에디터를 바로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 VSDC 비디오 에디터 바로 사용해보기  ▼

VSDC 비디오 에디터

 

 

3. 다빈치 리졸브

 

다빈치 리졸브는 타임라인 기반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블랙매직 디자인 회사에서 만들었습니다. 주로 영화사에서 고품질의 영상을 만들기 위해 사용됩니다. 기능적으로 복잡할 수 있어 초보자가 사용하기엔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모든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다빈치 리졸브도 바로 이용해 보세요.

 

▼ 다빈치 리졸브  바로 사용해보기  ▼

다빈치 리졸브

 

 

 

4. 곰믹스

 

곰믹스는 고퀄리티 영상 편집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Tool로 곰플레이어 회사에서 만든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영상 전환 효과, 자막, 필터 등의 다양한 편집 활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무료 곰믹스 프로그램을 바로 이용해 보세요.

 

▼ 곰믹스 바로 사용해보기 ▼

곰믹스

 

 

5. 반디컷

 

반디컷은 완전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동영상을 자르고 붙이는 기능이 파워풀하기 때문에 여러 동영상을 합치거나 분할할 때 많이 사용하는 Tool입니다. 그리고 고속모드를 이용하면 원본 화질을 떨어뜨리지 않으면서 빠르게 작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바디컷을 바로 이용해 보세요.

 

▼ 반디컷 바로 사용해보기 ▼

 

 

 

 

6. 마무리

 

여기까지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BEST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소개한 프로그램들은 모두 활용하기 좋은 소프트웨어들로 선정했습니다. 따라서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여러분에게 잘 맞는 편집 Tool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IRP 계좌란

IRP 계좌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세금혜택이나 노후 준비를 위해 IRP 계좌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왜 IRP 계좌가 인기가 있는지 어떤 혜택이 있는 건지 등 IRP 계좌란

1factinfo.com

 

눈에 좋은 음식 9가지

눈에 좋은 음식 9가지 오늘은 눈에 좋은 음식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눈은 한번 나빠지면 다시 좋아지기 힘듭니다. 그래서 평소에 잘 관리해야 하는데요. 요즘에는 노화로 인한 눈 건강 악화 이외

1factinfo.com

 

 

 

[자주 묻는 질문(FAQ) ❓]

✅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서 음악을 동영상에 추가하는 방법이 무엇인가요? 

👉 음악 파일을 프로젝트에 가져와 타임라인에 배치하면 됩니다. 음악 트랙과 동영상 트랙을 조절하여 원하는 위치에 음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느려질 때 대처 방법은 무엇인가요?

👉 대용량의 동영상이나 고해상도 파일을 다룰 때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렌더링 설정을 낮추거나, 필요 없는 효과를 줄이는 등의 방법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4K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나요?

👉 대부분의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4K 동영상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컴퓨터의 성능에 따라서는 부드러운 편집을 위해 하드웨어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서 다른 동영상 포맷으로 변환하는 방법이 있나요?

👉 일부 프로그램은 내보내기 설정에서 원하는 동영상 포맷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램에 따라 지원되는 포맷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추가적인 변환 도구를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서 자막을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자막 추가' 또는 '텍스트 레이어'와 같은 기능을 사용하여 자막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입력하고 원하는 위치에 배치한 후에 스타일 및 타이밍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바로보기 🔽🔽


댓글